의류쇼핑몰 페이스북 광고시 캠페인 선택, 어느것이 좋을까요?

2018.01.12 17:01|

허허허허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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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1,361|

댓글8

1.상황

 

1) 남성의류 쇼핑몰 운영중입니다(연력:20~35세 주 타겟)

 

2)페이스북 기본 픽셀 설치까지 완료하였습니다.

 

3)캠페인 중 참여를 했을 때(페이스북+인스타), 게시물 참여수가 높아 결과당 비용이 10~20원대 까지 떨어졌습니다 (좋아요 수: 인스타>페이스북)

그러나 싸이트 링크클릭이 페이스북은 설정되었는데, 인스타는 설정이 안되어 정작 싸이트로 유입되는 인원수는 적었습니다.

 

4)캠페인 중 전환’(구매,링크클릭)으로 설정 했을때에는 결과당 비용도 높았고(200~300원대) 링크클릭수도 적었습니다.

 

 

2. 궁금한점 및 조언요청

 

1)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사람들에게 많이 노출시켜 싸이트 유입을 통해 상품을 구입하게 유도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첫 광고시,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시간을 두고 참여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에 노출을 많이 시키는 것이 유리한건지? 아니면 픽셀이 설치가 되있기 때문에 결과당 비용이 높을지 언정 전환캠페인을 설정하여 구매율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는것이 유리할것인지?

궁금합니다.

 

2) 광고 ON 시간대별은 경험상 몇시대로 설정 하여 비교하는 것이 좋았으며, 결과가 어느정도 보여졌을 때 이 광고는 효율이 없다고 판단되어 OFF시켰었는지의 경험적 이야기도 궁금합니다.

 

3) 의류 쇼핑몰 관련 페이스북 광고 유용한 팁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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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허허허허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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