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행사를 통해서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전혀 관리가 되지 않고 있어,
저희회사에서 대대행코드를 부여받아
사내에서 직접관리하는 부분에 있어 고민하고 있습니다.
대행사 코드쉐어 하는부분이 나을지
저희회사에서 대대행코드를 부여받아서 직접 관리하는게 나을지
마케터분들의 현실적인 조언을 구합니다..:)
전국 단위로 마케팅을 하고 있기에,
광고소진비용이 큰 편이고
주 광고채널은 네이버, 다음 키워드광고 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