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페이스북 광고캠페인을 집행하는데, 이전보다 지출금액 대비 노출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처음엔 타겟은 잘 잡아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보면 노출수라는 것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것의 단순 카운팅인데 같은 금액에서
타겟이나 컨텐츠에 따라 노출수가 달라지는 것은 페이스북의 어떤 원리일까요,
제가 설정한 타겟 중 일부가 관심을 보이면 나머지에게도 훨씬 더 많이 노출을 시켜주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1.16 14:46
좋아요 1
조회수 2,396
댓글 2
특정 페이스북 광고캠페인을 집행하는데, 이전보다 지출금액 대비 노출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처음엔 타겟은 잘 잡아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보면 노출수라는 것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것의 단순 카운팅인데 같은 금액에서
타겟이나 컨텐츠에 따라 노출수가 달라지는 것은 페이스북의 어떤 원리일까요,
제가 설정한 타겟 중 일부가 관심을 보이면 나머지에게도 훨씬 더 많이 노출을 시켜주는건가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