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진행하면서...
특정 키워드(브랜드 키워드)에서 전환이 많이 발생합니다.
제품별 메인 키워드도 관리를 하는데
메인 키워드의 전환 발생률은 매우 저조합니다.
이런 경우 어떤 조치를 취하면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