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와 관련해 입사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2018년부터 대행 수수료 (15%)를 낮춘다는 글을 봤습니다.
장기적으로는 구글을 따라서 대행 수수료 제도를 폐지하고
광고주에게만 수수료를 주는 식으로 갈 것 같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수수료 중심이었던 기존의 온라인 검색광고 대행사들은 어떻게 될까요?
ㅡㅜ 이 길을 가는게 좋을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