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요식업의 온라인마케팅 믹스 전략 이야기

2017.10.27 17:36

보스톡2

조회수 2,665

댓글 2

 

[잠1*]
잠실역 근처 로컬매장인데 지도랑 블로그 배민 같은 기본적인거 다 했는데...다음단계로 뭘 더 해야할까요?

 

[g1*]
모바일 리뷰 맛집이용

 

[나1*]
맛집 키워드 넣으면 좋을거같아요!

 

[g1*]
체험단도 운영하시고

 

[잠1*]
모바일리뷰?
그게 모예요?
그냥 리뷰랑 다른건가요?

 

[g1*]
뭐가있을까용
그게 리뷰에요

 

[잠1*]
아~
체험단이요?

 

[g1*]
체험단 + 리뷰 광고

 

[나1*]
체험단이랑은 달라요!

 

[g1*]
지역맛집 검색노출
기본적으로 체험단도하시고

 

[보1*]
요식업 마케팅의 끝판왕은 방송출연

 

[잠1*]
ㅋㅋ 역시 그건가요^^;;;

 

[보1*]
네이버 블로그지역카페(맘스카페)
지역맛집 연관 자동완성
지역 플레이스노출
요기요 배달통 등 배달앱 입점
인스타 인기태그노출
인스타 리그램 이벤트 등
페이스북 음식파워페이지 노출
이렇게만 마케팅 진행하심 좋아요

 

[잠1*]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지금 제가 할 수있는건 지역카페에 홍보하는거네요~\

 

[보1*]
지역카페에
이런 이벤트하면 좋습니다
1음식사진 매장사진을 지역 맘카페에 올려주시면 사이다 서비스
인스타/페북

 

[아1*]
상권이 활성화 되서 유동인구가 좀 있다면 온라인 마케팅 오프라인 프로모션 쪽으로 좀 더 힘을 집중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상권이 좀 활성화 되지 않아서 유동인구가 적다면 배달쪽 홍보에 좀 더 집중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bigboss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