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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용실 마케팅은 일반 마케팅 대행사에 맡기면 안되는 이유가 있다!?

2017.10.22 23:39

컨버젼서

조회수 3,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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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1년간 미용업계를 타겟으로 수백명의 미용인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고 무료 재능기부를 하며 포트폴리오를 쌓아 올렸습니다.

 

거기에 미용인 뿐만 아니라 재료상(딜러), 미용전문 아카데미 등 미용업계 이해관계자까지 포함한다면, 어느정도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얻어다 싶습니다.

 

미용실 마케팅은 타 업종과는 전혀 다르게 마케팅 전략을 잡아야 합니다.

 

단순한 온라인 채널의 수단의 건바이건으로 진행한다면? 저는 우선 멈추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대행사가 본인의 샾에 맞는 정당한 마케팅을 제안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제가 가장 크게 생각하는 것은 컨텐츠 기획과 소통의 규모 그리고 특정 기간동안의 정량적 업데이트 입니다.

 

각 요소별 자세한 사항은 현재 소정의 비용을 받고 움직이는 대외비로 공개해드리기가 힘드네요.

 

약간만 오픈한다면, 온라인 채널이 네이버(스마트플레이스,예약,톡톡,페이,폴라,블로그,포스트,네이버TV), 인스타그램, 플러스친구 입니다.

 

그리고 미용실의 이해관계자별 마케팅 실행안은 다릅니다.

 

즉, 경영 및 운영관리자(원장, 지분투자자, 매니져)와 헤어디자이너(스텝 포함)으로 나뉘며, 전자는 브랜드 마케팅에 후자는 퍼스널 브랜드 마케팅에 집중해야 합니다.

 

미용인 중 상위 1% 안에 드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마케팅 요소는 위 내용안에 다들어 있습니다.

 

제가 미용업계에서 성공할 수 있는 비전을 본 아이템이 있습니다.

 

GUY TANG이란 사람을 연구하다보면 답이 나옵니다.

 

직설적인 의미 전달에 몇가지 제한 사항이 있어 돌려서 말씀드린 점 양해바랍니다.

 

혹여, 자세한 문의가 있으시면 쪽지를 사용해주세요.

 

몇 가지 자료를 공유드릴 순 있습니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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