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TM과 연계해 제 홈페이지를 방문한 방문자들의 행동, 결제 과정이나 순서 등을
GA의 이벤트로 기록되게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벤트에서 결제 도중에 이탈하거나, 취소한 비율이 꽤나 높은데요..
이걸 조금 더 자세히 분석하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이탈한 사용자의 기기나 해상도, 속도 등
왜 이탈을 했는지 원인을 알고 싶은데요.. 뭔가 방법이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