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입찰 가중치는 어떤 역할인가요??

2017.08.11 17:22|

홍빠|

좋아요2|

조회수1,203|

댓글2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운영면서 캠페인 내 그룹 설정에서 모바일 입찰 가중치를 200%로 설정 해놓고 

운영해왔는데요~

 

 

 

 이번에 PC캠페인과 모바일 캠페인을 새로 만들면서, 모바일 그룹들 입찰 가중치 설정을 하지 않고 모바일 키워드의 입찰 금액을 기존 금액의 *2해서 등록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존 5순위로 노출되던 키워드들이 2순위로 노출이 되고, 훨씬 많은 노출 수와 비용들이 지출 되었는데요. 기존 입찰 가중치를 200%로 설정하였으니, 키워드 입찰 금액에 *2로 설정 해 놓은 것인데, 완전히 다른 데이터가 나와버려서 당황스럽네요..;;

 

 

제가 가중치의 개념을 잘 못 알고 있는건지, 어떤 문제로 인해 이런 현상이 나타났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알고 계신 분이나 이런 경험이 있으시다면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알려주세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박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아이보스 정회원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Deepong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1단계 (37점)
  •  

목록글쓰기
댓글 2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