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의 링크 미리보기 수정 제한에 대한 고객센터 내용과 미리보기 테스트 도구

2017.07.26 21:48

운영보스

조회수 7,130

댓글 5

■ 왜 더이상 링크 미리보기를 수정할 수 없나요? 

 

- 페이스북은 가짜뉴스와 잘못된 정보의 유통을 차단하기 위한 노력의 알환으로, 페이지에서 링크 미리보기 수정 기능을 삭제하였습니다. 링크의 메타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막아서 가짜 뉴스로 남용되는 채널을 차단한다는 방침입니다.

 

- 2017년 7월 18일부터 포스트에 추가된 링크의 미리보기 수정 기능을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페이지 관리자인데, 내 소유의 도메인 링크는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 페이지 관리자는 소유하고 있는 도메인의 링크 수정하기 위해 인증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권한을 얻기 위해서 페이지 관리도구의 "Link Ownership" 이라는 새로운 항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페이지 인증을 먼저 받아야 합니다.

 

 

■ 만약 Link Ownership 도구에 접속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 현재 미디어 퍼블리셔 페이지만 소유 도메인의 링크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페이지 관리자이고, 페이지 관리도구에서 Link Ownership 탭을 확인할 수 없으면 파트너 매니저에게 연락하세요.

 

 

■ 여러 페이지와 여러 도메인을 가지고 있으면요?

 

- 페이지 관리자는 여러 페이지와 도메인에 대해 수정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출처: www.socialmediatoday.com/social-networks/facebooks-removing-ability-edit-link-previews-here-are-your-alternatives)

 

 

-----

 

열심히 페이스북 도움말과 구글링과 페이지를 살펴보면서 찾아보았으나 아직은 Publishing Tools 에서 Link Ownership 탭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현재 미리보기 수정 기능만 차단된 상태며, 언제 Link Ownership 기능을 제공할 것인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또한, 지금 링크 미리보기를 편집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Open Graph Debugger 도구를 이용해서 미리보기를 테스트하고 적절하게 미리 메타정보(이미지, 제목, 설명 등)를 수정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Sharing Debugger

developers.facebook.com/tools/debug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옵뚜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