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DN 광고효율

2017.07.24 19:06

형반장

조회수 5,269

댓글 13

안녕하세요! 저는 온라인 광고계의 늦등이! 초보! 이제 막 걸음마 단계도 아닌 기고있는 온라인 쇼핑몰의 MD 입니다.

 

금년 11월에 자사몰이 대대적으로 개편을 하게 될 예정인데요. 그 전에 배너광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현재 네이버 클릭초이스랑 쇼핑검색광고는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전환율이 많이 안나옵니다.

 

몇가지 디스플레이 광고중 GDN 을 먼저 실행을 해보고자 하는데요.

몇가지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1.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바일에 적합한가요? 저희 모바일 개편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완전 구식이라 이탈이 많습니다. 만약 모바일에서 힘을 못 쓴다면 차라리 개편 후 진행하고자 합니다.

 

2. 한달예산은 만원선으로 잡고 있습니다. 적정한 금액인가요?

 

3. 목표설정이 좀 어려운거 같아요. 어느정도의 전환이 나와야 적절한건지.. 사실 지금 클릭초이스나 네이버 광고도 대행사를 통해서 하고 있지만 시원하지 않은 점이 많아서 나름 공부중인데 어렵네요..

 

GDN 의 특장점에 대해서 많이 보려고 하고 있고 찾아보기도 했는데 정말 어렵네요 ㅠㅠ  

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