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질문6. 대표 이미지는 어떤 이미지를 사용해야 할까요?

2017.07.13 18:36

한빛군

조회수 3,236

댓글 0

 

 

 

파워컨텐츠 광고는 하나의 랜딩 페이지에 대하여 최대 6개월까지가 게재할 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대표 이미지 및 내용 작성에 주의해야 합니다. 만일 1월에 작성된 파워컨텐츠 제목과 내용에 겨울과 봄의 이야기를 잔뜩 담아두게 되면 게재가 유지되는 7월은 이미 여름이기 때문에 계절과 연관성이 떨어져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따라서 정기적으로 컨텐츠를 제작하여 광고 소재를 변경해 주거나 6개월 동안 노출이 되어도 문제 없도록 처음부터 기획하시고 운영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➊ 제가 글을 쓰고 있는 계절은 7월인데… 1번 업체의 파워컨텐츠 이미지는 봄의 유채꽃 이미지 입니다. 안어울리지요? 2월에 업데이트 되었기 때문일텐데요, 중간에 소재를 바꾸지 않고 이렇게 쭉 노출한다면 계절감이랑 맞지 않을 수 밖에 없습니다.

 

좋은 사례라고 보여 집니다. 제주도를 상징하는 하루방도 보이고 시원한 바닷가도 보이고~ 6개월이 지나도 제주도를 상징하는 아이템이 보여져 이상하지 않습니다.

 

우도인것 같아요. 하지만 제목이나 설명글을 읽지 않으면 제주도를 상징하고 있는 것인지 어느 곳의 섬인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최초 발행일을 글 등록 기준으로 설정하고 있기 때문에 등록된 랜딩 페이지를 재수정 후 등록을 눌러도 최초 발행일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만일, 기존 파워컨텐츠의 효과가 좋아서 계속 광고를 집행하고자 한다면 동일 내용을 복사하여 새로 다시 등록하고 검수를 요청하여 광고 기간을 늘리시면 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케팅플랫폼온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빛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