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TV를 보다가...
기존의 다른 15초짜리 CF들 사이사이에 5초짜리 CF를 제작해서 3번 연속으로 송출하다니...
TV CF의 특징을 매우 잘 활용한 듯 합니다. 반복학습의 뛰어난 효과가 매출로, 브랜드의 재성장등으로 잘 이어질지 관심있게 지켜 보고 싶어졌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08 01:16
좋아요 2
조회수 1,986
댓글 15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