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객단가로 GDN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저는 보통 방문 페이지별 랜딩에 따라
방문자 데이터를 분할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요.
여기서 제가 이해를 잘 한 것인지 헷갈려서 질문을 드립니다.
잠재고객-> +새 잠재고객->새로 만들기 클릭
저 랜딩페이지별 이름에 랜딩 주소를 입력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 이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정답인지 혹, 잘못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30 17:08
좋아요 0
조회수 3,005
댓글 2
만족스러운 객단가로 GDN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저는 보통 방문 페이지별 랜딩에 따라
방문자 데이터를 분할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요.
여기서 제가 이해를 잘 한 것인지 헷갈려서 질문을 드립니다.
잠재고객-> +새 잠재고객->새로 만들기 클릭
저 랜딩페이지별 이름에 랜딩 주소를 입력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 이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정답인지 혹, 잘못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AI가 알아서 하는데, 워프 굳이 배울 필요가 있을까?
웹핏
파티는 끝났다. Yolo(욜로) 대신 Yono(요노)!
vivian님
해외 광고 시장을 휩쓴 메타광고 비밀 4가지
주식회사바름
UX/UI –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요즘 Z세대 근황, '텍스트 힙' 트렌드를 아시나요?
소마코
무작정 자사몰을 만들면 후회하는 이유 세 가지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