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한번 보신 분들도 계실꺼라 생각하지만,
저 직원과 마케팅팀이 아직도 남아있는지 궁금하네요.
싹 물갈이 되었다면 롯데에도 희망이 있는거고,
저딴 걸 논리라고 개발해서 방송에 떠벌였는데 아직도 현존하다면 롯데엔 희망이 없는 거겠죠.
같은 마케터로서 얼굴이 다 화끈거리는 부끄러운 영상이었습니다. ^ - ^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20 12:34
좋아요 9
조회수 3,163
댓글 38
이미 한번 보신 분들도 계실꺼라 생각하지만,
저 직원과 마케팅팀이 아직도 남아있는지 궁금하네요.
싹 물갈이 되었다면 롯데에도 희망이 있는거고,
저딴 걸 논리라고 개발해서 방송에 떠벌였는데 아직도 현존하다면 롯데엔 희망이 없는 거겠죠.
같은 마케터로서 얼굴이 다 화끈거리는 부끄러운 영상이었습니다. ^ - ^ ;;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