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효율을 분석할 때 보는 지표 중에 하나가
세션시간인데요.
세션시간이 길게 나타났다고 해서 믿을만한 지표가 될 수 있을까요?
가령 랜딩페이지에 접속을 한 뒤 점심식사를 하러가거나
일정 시간 자리를 비우게 될 경우
길게 잡힌 세션시간이 유의미하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20 14:48
좋아요 0
조회수 1,304
댓글 3
광고효율을 분석할 때 보는 지표 중에 하나가
세션시간인데요.
세션시간이 길게 나타났다고 해서 믿을만한 지표가 될 수 있을까요?
가령 랜딩페이지에 접속을 한 뒤 점심식사를 하러가거나
일정 시간 자리를 비우게 될 경우
길게 잡힌 세션시간이 유의미하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