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dn 질문드립니다. 노출문제

2017.01.23 18:03

bigiron

조회수 1,744

댓글 2

구글애드워즈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광고를 둘다 집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디스플레이의 경우, 데스크탑, 모바일, 모바일 앱 기기 별로 캠페인을 운영중입니다.

 

그런데 디스플레이 노출이 현저히 적어서 클릭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무엇때문에 그럴까요?

 

클릭만 적으면 모르겠는데 노출 자체도 많이 되지 않아서 이상하네요.

 

사이즈는 

데스크탑은

 

120*600

160*600

200*200

240*400

250*250

250*360

300*250

300*600

300*1050

336*280

468*60

580*400

728*90

930*180

970*90

970*250

980*120

 

모두 만들어서 운영중이고

모바일과 모바일앱은 300*50 320*50 320*100 세개의 모바일 사이즈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CPC는 최대 300으로 자동으로 돌려두었습니다.

 

생각하는 이유는

 

1. CPC가 너무 낮다???????

2. 설정해둔 주제, 관심분야, 키워드 등 타겟속성의 인벤토리 경쟁이 치열하다.

3. 모르겠다

 

노출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아는 분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