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은 20~30대 여성이며, 화장품입니다.
새벽 12~2시에 들어가는 20초 스팟광고 비용에 들어가는 건 어떨까요?
요즘 주변에 라디오 듣는 사람도 별로 없고,
시간대가 청취율이 많은 시간도 아니긴 한데
그래도 비용이 저렴해서 진행해 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요.
장기적으로 고정된 시간에 진행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제품이 아닌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특성에 관한 광고가 될 것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1.02 17:24
좋아요 3
조회수 7,306
댓글 8
타겟은 20~30대 여성이며, 화장품입니다.
새벽 12~2시에 들어가는 20초 스팟광고 비용에 들어가는 건 어떨까요?
요즘 주변에 라디오 듣는 사람도 별로 없고,
시간대가 청취율이 많은 시간도 아니긴 한데
그래도 비용이 저렴해서 진행해 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요.
장기적으로 고정된 시간에 진행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제품이 아닌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특성에 관한 광고가 될 것 같습니다.
신세계 마켓, 줄타기가 이렇게나 어렵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신제품 성공률 60%의 비결, 리서치 표준화와 데이터 자산화 전략
오픈서베이
[GTM] 구글태그매니저 정규식 표 변수 활용하기 (ex. 페이지 제목 맞춤 설정하기)
지아이코퍼레이션
'허거덩거덩스'한 엔터 프로모션 모음.zip
소마코
글로벌 탑티어에게 배우는 AI시대 콘텐츠 전략
브랜드그로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무엇이 달라졌나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