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지 게시물 vs 링크 중에 효과는?

2016.09.04 19:24

마인드북

조회수 3,285

댓글 10

안녕하세요. 출판사로 현재 책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카드뉴스로 된 페이지 게시물을 광고로 띄우고 있습니다.

 

디자이너님이 카드뉴스를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클릭율(참여율)도 좋고 고객들 호응도 괜찮은데, 생각만큼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네요.

 

클릭수 대비 1%만 구입해도 되는데, 광고 후 2주 정도 되었습니다만

 

구입율이 0.5% 안팎입니다. 광고비는 회수했습니다만

 

1%는 넘어야 현실적으로 사업으로 성립할 수 있겠지요...

 

 

 

카드뉴스 광고를 보고 책에 대한 인상을 받은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스스로 검색해서 도서 쇼핑몰로 갈거라고 생각했는데...

 

제 추측입니다만 그냥 광고만 컨텐츠로서 소비하고 잊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클릭율이 더 낮지만 단일 이미지를 통한 쇼핑몰 링크 광고로 변경할려고 하는데

 

어떨까요?

 

 

1000명이 카드뉴스를 보는 것과 1000명이 쇼핑몰 링크를 타고 들어가는 것...

 

둘 사이에 어느 정도의 차이가 있을까요?

SNS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바른메모장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