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사칭 블로그체험단 주의

2016.03.24 12:13|

보스톡|

좋아요0|

조회수2,175|

댓글2

[이2*]
네이버 블로그 지원센터라고 전화와서 뭔소리인가 하고 들어봤더니 체험단업체네요. 진짜 뭐 모르는 사장님들은 깜빡 속으실 듯.
[이1*]
저도 가끔 체험단에서 연락오던데 ㅎㅎ
[이2*]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네이버 블로그 지원센터라고 깜놀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조1*]
아직도 그런 업체가 있다니......
[이2*]
근데 이름만 대면 알만한 큰 업체더라구요 ㅋㅋ
[이1*]
그런 거 말고도 엄청 많아요
[이2*]
일단 네이버에 신고해야지
[이1*]
네이버 키워드 70원짜리 월 얼마씩 받고 하는 곳도 있는대 ㅎ
[이2*]
헐..진짜 악질이네요
[조1*]
저도 들었어요
[이1*]
친구가 캔들샵을 하고 있는데 캔들 샵하면서 공방을 같이 하고 있는데 방송국에서 촬영해도 되냐고 문의가 왔다고 하더라구요. 근대 나중에 들어보니까 동영상 제작해서 일정비용 받고 그러는 거더라구요 ㅎㅎ 근대 일반 TV 방송국이 아니라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에 올려주는 형식으로 완전 순 사기꾼들 많음.
[이2*]
아무리 팍팍하다지만.. 너무 비양심적으로 하는 업체들 많은 것 같아요.. 그런 업체들이 좀 걸러져야 할텐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보스톡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7단계 (5,747점)
  •  

목록글쓰기
댓글 2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