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사례이긴 하지만 컨텐츠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잘 정리된 인포그래픽 입니다.
아래의 내용은 본문 중에 몇가지 발췌한 것입니다.
컨텐츠 마케팅에 투자를 점점 더 많이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61%-소비자들의 61%는 맞춤 컨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1%-Fortune 500의 CMO 중 32%는 신선한 컨텐츠를 제작한 것이 2014년의 가장 큰 도전이었다고 이야기합니다.
67%-B2B 회사는 컨텐츠를 제작했을때 매달 리드가 67% 증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해외 대기업 컨텐츠 예산
코카콜라는 현재 텔레비전 광고보다 컨텐츠 제작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레드불(Red Bull)은 컨텐츠 마케팅과 미디어 전략에 대략 135명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네슬레 디지털 편집팀에서는 20명의 매니저와 디자이너들이 매일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내용 더 보기: http://goo.gl/zjBJwR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