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파워컨텐츠에 대항하는 방법은 컨텐츠의 질뿐.

2014.11.04 15:31

안알랴줌

조회수 2,435

댓글 0

드디어 일이 터졌군요.

 

파워 컨텐츠... 아무리 베타테스트라고는 하지만..

도입된 의도와 기능들만 대충 훑어봐도 

네이버에서 어떤 의도로 이 시스템을 도입하는지 다들 아실겁니다.

 

자칫하면 최적화라는 개념조차 없어질지도 모른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아마 그 정도까지는 가지는 않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제 예상으로는 지금까진 대행사들이 최적화블로그를 만들거나 구입해서 써왔다면.

이제부턴 최적화블로그를 네이버측에서 광고주에게 돈을받고 

제공하는 방식으로 전환될 것 같습니다. 물론 기존의 최적화 시스템은 냅두고요.

 

하지만 아무래도 차별성을 위해 네이버에서 광고주에게 제공한 최적화 블로그가

통합검색 최상위를 차지하게 되겠죠? 기존의 최적화 블로그들은 그 다음 순위겠고요.

 

앞으로는 컨텐츠의 질로 승부를 해야되는 시기가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먹고 살아야하니.. 더 연구를 해야겠지만.

아마 다들 우려하는 만큼 엄청난 지각변동은 일어나지 않을것이라는게 제 의견입니다.

파워컨텐츠 노출되봤자 그 뒤를 따르는 바이럴이 없다면 무용지물이거든요. 하하.

 

더 궁금하신 내용이나 상담받고 싶으신 내용이 있으면 쪽지나 darkistman@naver.com 으로 문의 해주세요.

파워컨텐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모카스타우트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알랴줌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