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광고 효과 분석에 대하여 찾고 있지만
내용들이 다 거기서 거기내요....
광고 효과분석에 대한 정확한 공식을 내놓는 사람이
나온다면 그는 억만장자가 될 것이라는둥...
그리고 전부 결론은 비용대비 수익의 차이 라는 답입니다.
하지만 광고주입장에서는 신빙성이없고 이광고를 집행함으로써
매출이 증가된다는 명확한 답을 바라는 분들이 많으니
이에 대한 해결책은 그저 입술에 달콤한 꿀을 바른 말을 할 수 밖에 없는걸까요?
온라인이야 여러 효과 측정이 가능하지만
오프라인 은 여러 변수가 있기 마련인데..
우리 전문가 분들은 어떻게 광고주들에게 어필하고 계신가요??
궁금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