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6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광고비 산정 방식 중 CPP 방식은 광고 기간 내에 클릭 수에 관계없이 정액의 광고료를 과금하는 방식으로, Click Per Product의 약자이다.
다음 중 세분화한 시장 중 가장 매력적인 세분 시장 하나만을 선택하여 최적의 마케팅 믹스를 개발하고 모든 노력을 다하여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1332017.05.2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0 명
1322017.05.2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36 명
1312017.05.20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7 명
1302017.05.19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8 명
1292017.05.18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5 명
1282017.05.1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5 명
1272017.05.16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1 명
1262017.05.15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4 명
1252017.05.1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45 명
1242017.05.1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40 명
1232017.05.1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0 명
1222017.05.1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1 명
1212017.05.10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91 명
1202017.05.09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55 명
1192017.05.08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1 명
1182017.05.0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37 명
1172017.05.06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31 명
1162017.05.05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30 명
1152017.05.0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53 명
1142017.05.0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36 명
첫 페이지로 이동 10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112131415 다음 페이지로 이동 16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