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기업이 사용하는 마케팅 자동화의 6가지 트리거 이메일 예시

2016.02.12 11:49|

jongil75|

추천3|

조회수1,188|

댓글0

 

트리거 이메일이란 고객이 특정한 행동을 취하거나 특정한 상황에 처했을 때 자동적으로 발송되는 이메일을 말합니다. 마케터들은 언제, 어떤 이메일을 고객에게 보내야 관계를 유지하고 그들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지 조사한 뒤 트리거 이메일을 설정합니다. 이렇게 설정된 트리거 이메일은 적합한 콘텐츠를 적합한 시기에 적합한 사람에게 전달해주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자동화의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심이 느껴지는 감사의 메시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내용만을 보여주는 주문 완료 메시지, 장바구니에 어떤 상품이 남았는지 알려주는 알림 메시지와 같이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행한 특정 행동에 따라 발송되는 자동화 메시지는 고객을 만족시키고 계속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만듭니다.
실제로 해외에서 사용되고 있는 트리거 이메일의 예시를 통해서... 

 

자세히보기: http://goo.gl/gLY6D8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댓글 0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ongil75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