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내 웹사이트에 방문한 적이 있는 사용자?"
"이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것 같아!"
"최종적으로 우리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할 수는 없을까?"
리마케팅 (Remarketing)이란, 웹사이트 또는 앱을 방문했던 사용자인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보여 주는 강력한 타겟팅(Targeting) 방법입니다. 기존 사용자들이 웹/앱 등을 탐색하고 있을 때, 관련 광고를 노출하여 재방문을 유도하고, 최종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널리틱스를 활용한 리마케팅 자세히보기: http://goo.gl/M1ZYTp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ongil75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