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쇼핑검색광고에 적합한 상품 카테고리가 따로 있나요?

2019.03.28 09:55

pickmeup

조회수 1,202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얼마전부터 쇼핑검색광고로 한 상품 진행하고 있는데요,


노출하루만에 품질지수는 한칸으로 떨어지고 수정할 수 있는 부분, 입력할 수 있는 부분은 다 했는데도 클릭수가 낮아서인가 올라가지가 않네요.

(노출수 9000이라면 클릭수 15정도)


제외키워드도 확인해보면 주로 노출되는 키워드도 광고전과 비슷한 키워드들이고

유입되는 키워드 자체도 몇개 없더라구요


테스트해보고자 입찰가도 1000원가까이 올려서 해봤는데 그렇다고 노출 키워드 자체가

그게 그거다보니 입찰가를 높인다고 클릭수가 그만큼 높아지진 않더라구요,


이럴 경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아직 판매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이 팔아보려고 노출시키는 광고를 하는건데..

판매량이나 이런 데이터들이 연관을 짓는거면 애초에 신규상품은 광고하기가 어렵지 않나요?


혹시 이 상품이 쇼핑검색광고 효율을 보기에 별로인건가요? 광고상품을 바꿔보는게 좋을지 ..


조언 부탁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