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여성용 가슴마사지기를 판매중입니다.
자사몰, 오픈마켓, 스토어팜, 종합몰 등
입점은 다양하게 했는데
결론적으로 거의 자사몰과 스토어팜에서만 매출이 일어납니다.
자사몰 매출을 늘리고싶은데
광고비를 두배가량 올려도 유입만 늘어날 뿐 전환이 안되구요
현재 애널리틱스상으로 이탈률 60%대, 재방문율 20%정도입니다.
제품 특성상 가격대가 높고 재구매 확률이 거의 없는 제품인데..
어떤 부분을 보완하고 어떤 마케팅을 추가하는게 좋을까요??
지금은 카페, 페이스북, 블로거체험단, 모비온, 키워드 정도 유지하고있습니다.
진단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