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온라인에서 영어 인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교육분야는 그 특성상 그동안 수강생에게 어떤 결과가 나타났음을 보여주기가 어려웠지만,
제 강의는 대부분 1~2주안에 1차적인 긍적적인 변화를 맞이하고 그 내용을 후기에 남겨주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혼자 운영함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잘 되고 있는 편입니다.
컨텐츠는 확실하기에 마케팅만 잘 되면 되는 상황입니다.
현재 페북, 네이버 브랜드 검색, 블로그, 인터넷 뉴스, 배너광고, 스토리펀딩, 자동화 이메일, 출판마케팅등을 진행하고 있구요.
현재 메인 전환루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페북 → 홈페이지 방문 → 검색 (브랜드 검색, 뉴스, 블로그등) → 결제
근데 요즘 기존에 잘 나가던 '페북'광고가 시들해지면서 고민이 생겼습니다.
페북은 새롭게 광고를 런칭해서 지속적으로 테스트해보면 될텐데, 다른 부분은 어떻게 접근하면 좋을지 고민이 생기네요.
혹시 어떤 부분을 좀 더 신경써보면 좋을지 조언해주실 분 계시나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