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1*]
방금 GIF 이미지 용량으로 디자이너랑 설전을 벌이긴 했는데..
여기 중간에 들어가는 GIF는 용량이 4메가가 넘어가서..
(옛날 생각일 수 있는데... 옛날사람이라...) 저는 4메가는 너무 크다...라고 생각하는데.
디자이너는 요즘 인터넷 속도로는 저 정도는 문제 없지 않냐구...
그러네요~
[천1*]
그렇군요
[엘1*]
아무래도 로딩 속도가 커지면 반송률은 올라간다. 라는게 정석 이론이긴 한데...
[마1*]
4메가는 괜찮을듯싶어요
[천1*]
저희는 화장품인데
[엘1*]
그 어느 선까지 정도일지 살짝 고민 고민 되긴 하네요.
[천1*]
10대 후반부터 20대 후반까지가 주 타겟입니다
[엘1*]
일단은 그냥 두자~ 라고 하긴 했는데 ㅎㅎ
[나1*]
아이폰6s로 봤는데 로딩도잘되고 문젠없네요 ㅎㅎ
[천1*]
근데 10대 후반들이 데이터에 너무 민감하다고하더라구요
[엘1*]
데이터에 민감한 10대면 용량을 줄이는게 키포인트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천1*]
계륵입니다 ㅎㅎ
[마1*]
10대는 보통
300메가로 요금쓰자나요
[천1*]
음..민감할만하네요
[마1*]
좀많이써도 500메가에서1기가사이
[천1*]
하루에 1기가 쓸때도 있는데;;
[엘1*]
10대 대상 상품의 GIF는 확실히 고려할만한듯 하네요^^
[천1*]
저희가 뷰티우니도 기획전 올라갈때
비교 테스트를 해보면
확실히
상세페이지 윗단에 비포에프터 움짤이 있을때 반응이 좋더라구요그래더 움짤을 포기하진 못하겠어요..
말씀하신것처럼 용량을 줄이는 방향으로 가봐야겠네요^^
[엘1*]
맞아요 이미지보다 동영상의 힘이 더 크니깐
그건 변할 수 없는 사실이라..
GIF로 하나의 영상 콘텐츠로 볼 수 있네요
[천1*]
요튜브 영상을 넣었는데...그건 클릭 자체를 안하더라구요
[엘1*]
역시........
[천1*]
저도 소비자일때...남의 상세페이지 들어가서 클릭한 경험이 별로 없었으니ㅎㅎㅎ
[마1*]
유튜브도 사실 클릭하기 귀찮고 사실
제가소비자여도 꼼꼼하게는 안봐요
[엘1*]
ㅎㅎㅎㅎ 그렇네요
요즘 GIF 상세가 트렌트를 타긴 하는듯 해요
은근 자주 보여서 ㅎㅎ
[마1*]
맘에들면 밑에까지 보긴해요
[엘1*]
1. 느낌을 본다2. 맘에 안들면 아웃 맘에 들면 그제서야 꼼꼼히 본다
3. 타상품과 가격비교나 동상품의 최저가를 찾아본다
3. 타상품과 가격비교나 동상품의 최저가를 찾아본다
gif나 영상은 처음에 확 땡기는 역할들을 하는듯해요ㅎ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5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