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쇼핑몰 오프라인 총판들과의 클레임을 최소화 할수 있는 묘안이 있을까요?

2018.01.02 17:12

서윤아빠

조회수 4,393

댓글 10

안녕하세요? 2017년을 마지막으로 정들었던 회사를 떠나

새로운 직장에서 새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회사든 그 회사에 맞는 상황이 있어 온라인 사업을 진행하는데 애로사항이 있는것 같습니다.

 

새로 이직한 회사에서 온라인 사업계획을 수립중인데

이 회사의 특수한 상황은 온랑인으로 직접 BT0C 쇼핑몰을 제작하는데 있어

여러 오프라인 총판 및 대리점의 눈치를 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현재 쇼핑몰이 있긴 하지만 몇개의 상품외에는 대부분 총판으로 문의하라는 홍보위주의

쇼핑몰이구요 직접  고객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없습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총판들의 눈치를 보며 온라인시장의 진출을 미룰 수 만은 없기에

오프라인 총판과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묘안을 찾고 있습니다.

 

우선 제가 생각한 첫번째 방법으로는 BTOC가 가능한 쇼핑몰을 각각 지역의 총판에 서비스하는 방법입니다. 상품정보, 상세페이지등만을 제공하는 방식이며, 영업지역은 각 총판에 할당된 영업지역에 한정시키는 방법입니다.

 

본사의 온라인 진입시 오프라인 총판의 클레임을 해결하셨거나, 혜안이 있으시다면 도움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행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