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쇼핑몰 마케팅의 핵심고객은 기존고객? 신규고객? 잠재고객?

2017.12.18 14:32

티라미슈

조회수 4,152

댓글 6

 

쇼핑몰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고객은 어떤 층일까요?

단 오픈한지 얼마 안된 쇼핑몰이 아닌 매출도 고객유입도 어느 정도 나오는

중견규모의 쇼핑몰이라는 가정하에 입니다.

 

  1. 기존고객 (한번이라도 방문 또는 구매까지 이어진 고객)
  2. 신규고객 (방문한 적이 없는, 혹은 방문한 적은 있으나 구매하지 않은 고객)
  3. 잠재고객 (방문한 적도 없고 구매한적도 없으나 SNS등으로 소문/평가를 들은 고객<-SNS콘텐츠 클릭,조회 한 경우)

물론 여러가지 마케팅 이론에 나와 있는
1:5의 법칙이니 5:25의 법칙 이니 파레토 법칙 등 이론적인 얘기들로 설득할 수 있겠지만
쇼핑몰 실무에 있어 반드시 이론대로 이루어 지는 것은 없기에..
보스님들의 솔직한 의견 부탁 드립니다!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