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12 02:22
좋아요 0
조회수 3,619
댓글 10
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