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손님이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들..

2017.05.12 02:22

gozon

조회수 3,618

댓글 10

손님이 카트에 넣어두고 오더하지 않은 아이템들에 대해 어떻게들 대응하고 있으세요? 

 

새로운 손님 끌여들어 오더를 받는 것보다 카트에 넣어둔 아이템을 사도록 하는게 마케팅 비용이나, 확률도 더 효율적일텐데요.

 

저는 현재 페이스북 리마케팅만 하고 있어요.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은 효율은 없고 돈만 너무 잡아 먹어서 하다가 현재는 중단한 상태에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리마케팅 말고 더 좋은 방법 없을까요?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