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IT 전문몰이 온라인 시장에서 꾸준히 몸집을 키우고 있습니다. 2022년 국내 온라인 디지털/IT 시장의 매출은 종합몰이 전문몰보다 우세했지만, 온라인 주 구매처에서는 전문몰이 앞서고 있어 향후 세부 품목별 시장에서 전문성, 신뢰성을 앞세워 시장 내 입지를 넓혀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DMC미디어의 <2023 디지털/IT 업종 보고서_요약본>에서 디지털/IT 시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 DMC리포트 사이트에서 보다 심도있는 분석을 담은 '2023 디지털 IT 업종 보고서'(유료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DEX
Introduction
DMC리포트는 지난 2013년부터 현재까지 자체 서베이를 통해 서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Consumer Decision Journey)에서 나타나는 미디어 이용 행태를 추적 조사해오고 있다. 2022년에도 다양한 시장 문헌 자료와 함께 자체 수집한 서베이 데이터를 분석하여 가장 최신의 '디지털/IT' 시장 트렌드를 다각도로 '2022 디지털/IT 업종 보고서'에 총체적으로 담아내었다. 본 고는 '2022 디지털/IT 업종 보고서'의 일부를 요약한 것으로, 디지털 IT 산업 및 디지털 마케팅 종사자와 함께 시장의 핵심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작성되었다.
Respondents Profile
- 디지털/IT 시장 동향
- 디지털/IT 구매 환경
- 디지털/IT 구매처 및 구매 성향
- 디지털/IT 제품 및 브랜드 인지 접점
- 디지털/IT 제품 및 브랜드 정보 탐색
- 디지털/IT 광고 운영 전략 제안
- 디지털/IT 구매 행태 한눈에 보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