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엠포스] 구글 애널리틱스 MCF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 성과 분석

2021.02.22 10:42

마미손

조회수 7,360

댓글 5

온라인 광고의 성과를 분석할 때, 가장 대표적인 도구로 구글 애널리틱스(GA)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GA 분석 기능 중 하나인 다채널 유입경로 분석(MCF)에 대해 보다 상세한 활용법을 담은 자료를 공유하려고 해요~😉

바로 엠포스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널리틱스 MCF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 성과 분석> 인데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수많은 마케팅 채널이 매출 전환에 기여하는 과정을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Contents

1. MCF 보고서의 이해: MCF 보고서의 개념 및 데이터 이해
2. MCF 보고서의 데이터의 활용 방향: MCF 보고서 데이터의 활용 방법
3. MCF 보고서 데이터 분석 사례: MCF 보고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4. SUMMARY: 디지털 마케팅 변화에 대한 요약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엠포스 mcf 온라인광고 성과분석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skawlek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1

마미손

02.235,406
95

마미손

02.227,361

마미손

02.194,396
5

마미손

02.195,020
83

마미손

02.186,445
124

마미손

02.186,912
82

마미손

02.175,456
7

마미손

02.177,150
116

마미손

02.168,511
85

마미손

02.156,450
3011

김매니저

02.1013,009
104

마미손

02.087,275
34

마미손

02.026,330
1

마미손

01.295,487
41

마미손

01.286,660
11

마미손

01.277,222
145

마미손

01.218,127
1814

마미손

01.208,895
144

마미손

01.197,437
74

마미손

01.186,450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