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로스미디어] 소재로 보는 2020 주요 캠페인 결산

2021.01.20 13:58

마미손

조회수 8,997

댓글 14

보스님이 항상 궁금해 하시는 바로 그 정보! 다른 브랜드는 캠페인 어떻게 하는지, 소재는 어떻게 활용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크로스미디어의 < 소재로 보는 2020 주요 캠페인 결산 > 리포트에서는 브랜드별 캠페인과 소재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보스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Index
1. 2020 광고비
2. 화장품/생활용품_1위 클럭
3. 화장품/생활용품_2위 몽제
4. 화장품/생활용품_3위 닥터디퍼런트
5. 식음료_1위 맥도날드
6. 식음료_2위 맥심
7. 식음료_3위 세리박스
8. 전기전자_1위 애플
9. 전기전자_2위 다이슨
10. 전기전자_3위 LG전자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크로스미디어온라인광고캠페인소재
목록글쓰기
댓글 14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1-208,99818

마미손

01-197,52914

마미손

01-186,5407

마미손

01-188,29617

마미손

01-155,8599

마미손

01-146,39213

마미손

01-147,07111

김매니저

01-1220,905154

마미손

01-126,03113

마미손

01-119,69049

김매니저

01-086,1884

김매니저

01-079,71722

마미손

01-0711,60440

마미손

01-046,1533

마미손

12-305,9883

마미손

12-2913,16637

마미손

12-247,32214

마미손

12-2314,47327

마미손

12-226,1477

마미손

12-215,728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