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2021.01.04 11:29

마미손

조회수 6,152

댓글 0

광고는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내야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광고에는 당시 시대상이나 가치관이 담겨있는데요, 이 때문에 광고는 사회를 분석하기 위한 수단이 될 수 있답니다😉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자료를 통해 2020년에 있었던 광고 캠페인을 돌아보고, 한 해 중요했던 사회적 마케팅 이슈를 간략하게 살펴보세요~😆



Contents

글로벌 광고로 돌아본 2020년, 사회적 메시지의 시대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았던 광고들

 - 코로나19, 뻔한 상황 속에서 뻔하지 않게 이야기하기

 - 이어지는 Black Lives Matter... 높아진 다양성 요구

 - 점점 더 중요해지는 사회적 메시지... 기업의 전략에 대한 더 깊은 고민이 필요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광고2020년사회적메시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1-208,99618

마미손

01-197,52914

마미손

01-186,5407

마미손

01-188,29517

마미손

01-155,8589

마미손

01-146,39013

마미손

01-147,06811

김매니저

01-1220,901154

마미손

01-126,02713

마미손

01-119,68549

김매니저

01-086,1874

김매니저

01-079,71422

마미손

01-0711,60340

마미손

01-046,1533

마미손

12-305,9863

마미손

12-2913,16037

마미손

12-247,32114

마미손

12-2314,47127

마미손

12-226,1457

마미손

12-215,725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