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JnJ인터렉티브] 글로벌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2020.12.10 11:39

마미손

조회수 7,578

댓글 1

코로나로 인해 우리 일상이 너무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런 위기상황을 반영하여 고객에게 공감, 응원, 유머코드 등을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도 많이 늘어났는데요😮 코로나 시대에 소비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JnJ인터렉티브의 <글로벌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에서 사례와 구체적인 가이드를 확인해 보세요👍





Index

1.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특징
- 코로나 관련 대표적인 키 메세지
-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특징
- #Keep Distance : 사회적 거리두기 옹호 메시지 전달
- #Stay home : 외출 자제를 옹호하는 메시지 전달
- #Working From Home : 코로나19 이후 일상이 된 재택근무 소구
- #OneTeam :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 #We'll Be Waiting : 사람들이 다시 방문할 수 있는 날을 고대한다는 메시지 전달
- #Back to the New Normal : 뉴노멀 라이프를 소구하여 각 브랜드만의 메시지 전달
- #Don't be a COVIDIOT :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경각심 제고

2. 코로나 관련 업종별 크리에이티브 사례
- #공공기관 : 코로나블루를 겪는 시민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전달
- #쇼핑&커머스 : 코로나19 유행으로 새로이 도입된 배달 시스템 도입 홍보
- #보험&금융 : 서로 협력하여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 전달
- #여행&관광 :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메시지 전달
- #자동차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옹호 메시지 전달
- #식음료 : 집콕 생활을 유도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옹호 메시지 전달
- #식음료 : 고객을 그리워한다는 내용과 함께 매장 재방문 유도
- #패션 :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전달

3. 코로나 관련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크리에이티브 공통 가이드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크리에이티브 구체적 실천 방안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JnJ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hajju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5626

마미손

12.1711,077
95

마미손

12.166,560
33

마미손

12.155,121
81

마미손

12.157,173
135

마미손

12.117,322
91

마미손

12.107,579
7

마미손

12.075,400
137

마미손

12.048,231
71

마미손

12.036,775
103

마미손

12.026,201
2

마미손

12.016,484
295

마미손

11.269,412
134

마미손

11.267,904
15644

유리나

11.2521,335
32

마미손

11.255,753
164

마미손

11.248,256
4

마미손

11.236,130
214

마미손

11.199,660
15

마미손

11.186,634
171109

마미손

11.1737,11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