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020.10.23 10:53

마미손

조회수 12,363

댓글 21

소비자는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어느 정보 획득 채널을 이용할까요? 또 어떤 행동패턴을 보일까요? 이런 정보를 알고 있다면 우리 회사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도 한결 수월해지겠죠?😊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 자료에서 인사이트 얻으시길 바라요~😎



Contents

RESPONDENTS PROFILE

1. 정보 획득 채널

2-1. 광고 접촉 매체

2-2. 온라인 광고 접촉 매체

3. 구매 영향 채널

4-1. 구매 채널
4-2. 온라인 구매 채널
5. 경험 공유 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정보채널 광고접촉매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엄브로님 외 3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1
댓글 새로고침
9

마미손

11.167,042
42

마미손

11.136,907
64

마미손

11.116,594
92

마미손

11.105,771
208

마미손

11.1012,657
2

마미손

11.096,134
84

마미손

11.097,395
61

마미손

11.067,542
41

마미손

11.026,151
112

마미손

10.296,943
72

마미손

10.285,932
63

마미손

10.2711,512
95

마미손

10.267,687
3821

마미손

10.2312,364
52

마미손

10.226,828
51

마미손

10.215,840
6

마미손

10.219,494
12

마미손

10.205,818
62

마미손

10.208,837
42

마미손

10.196,475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