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TV 광고는 절대 죽지 않는다, TV 살리는 프로그래매틱TV

2019.09.10 15:58

김매니저

조회수 4,922

댓글 1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프로그래매틱TV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unit1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41

막내운영자

11.075,443
41

막내운영자

11.055,321
51

유리나

10.314,867
132

김매니저

10.306,053
15961

김매니저

10.2428,374
64

유리나

10.249,250
92

유리나

10.236,219
31

유리나

10.225,242
52

유리나

10.215,497
91

유리나

10.186,026
3

유리나

10.164,689
103

유리나

10.145,509
107

유리나

10.117,728
71

유리나

10.105,123
155

김매니저

09.255,565
5

김매니저

09.104,882
51

김매니저

09.106,404
21

김매니저

09.104,923
51

김매니저

09.105,877
61

김매니저

09.106,040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