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크로스] TV 광고는 절대 죽지 않는다, TV 살리는 프로그래매틱TV

2019.09.10 15:58

김매니저

조회수 4,999

댓글 1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마켓인사이트] 프로그래매틱TV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아래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9-255,66615

김매니저

09-104,9595

김매니저

09-106,4815

김매니저

09-105,0002

김매니저

09-106,0445

김매니저

09-106,1576

김매니저

09-064,7848

김매니저

08-305,5464

김매니저

08-305,70110

김매니저

08-294,7244

김매니저

08-274,9206

김매니저

08-264,3456

유리나

08-225,64213

김매니저

08-224,4703

김매니저

08-224,9415

김매니저

08-134,6255

김매니저

08-095,7715

김매니저

08-095,4121

김매니저

08-094,8174

김매니저

08-085,430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