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가 상승, 소비 심리 위축 등의 영향으로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는 다소 축소되었지만, 디지털 광고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예요. 그만큼 화장품 시장 내 디지털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건데요. 이럴 때일수록 업종에 최적화된 매체와 광고 전략이 더욱 중요합니다.
메조미디어의 <뷰티 업종을 위한 추천 미디어 & 광고> 리포트에서 화장품 업종에 효과적인 광고 매체와 상품은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INDEX
1. Market Issue
- 이커머스, 배송 서비스 고도화로 소비자 공략에 총력
- 교육기업, 저출산 시대의 생존 돌파구로 시니어 시장 낙점
- 옥외광고 규제 철폐로 관련 산업 확대·가속화 전망
2. Media News
- 오픈AI, AI 에이전트 ‘오퍼레이터’ 국내 출시
- 유튜브, 저가형 요금제 ‘유튜브 프리미엄 라이트’ 출시
- 인스타그램, 동영상 제작 앱 ‘에디츠’ 출시
3. New Media
- 네이버
- 토스
- 버즈빌
- X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승준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