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언론홍보 기사작성 보도자료배포 서비스

2019.08.14 16:37|

애드블룸|

추천0|

댓글0

업체명

애드블룸

담당자명

엄태욱 팀장

연락처

010-5011-5477

카카오톡

ush333

이메일

ush333@nate.com

네이트온

ush333

언론홍보대행사 애드블룸 엄태욱 팀장이라고 합니다. 인터넷기사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내용처럼, 포털에 정확히 노출되어 가장 좋아하는 마케팅 기법이기도 합니다.


★1위 포털 뉴스 영역에 노출 기준이며 2, 3위 포털에도 대부분 노출 됩니다.


★필수키워드 1개와 서브키워드 +@로 평균 5개 내외의 키워드가 PC + 모바일에 노출


★'기사 형식에 맞는 원고'를 주시면 별도 비용 없이 검수해서 송출해 드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광고주 분들은 대필료 추가 없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뉴스기사 원고 대필 가능하며, 원고 확인 후 송출되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제휴된 언론사 70여 곳. 정식 사업자이므로 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특수 업종인 맛집, 병원, 한의원, 피부과, 산부인과, 성형외과, 법률사무소, 정수기렌탈 기사 가능합니다.


귀사의 가장 공신력있는 홍보가 될 '언론보도', 광고주께서 ok할 때까지 내용 수정해드리며, 8년간의 노하우로 작성, 편집 과정에서 여러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녹아내려 많은 키워드로 노출시켜 드립니다.


*인기 업종: 부동산 분양, 창업, 웨딩, 예물, 의류, 가구, 가전제품, 교육, 화장품, 뷰티, 박람회, 어플, 여행사, 게임 등의 업종에서 활발히 진행.


★★언론홍보는 배너광고, 검색광고(cpc)와 동시에 진행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빅데이터 기반(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등의 제휴된 매체 노출, 경쟁사 url 타겟팅, 포털 키워드 매칭, 리타게팅 등)의 광역형 배너 광고. 클릭당 단가 20~30원 내외로 홈페이지 유입량을 크게 늘릴 수 있어 요새 네트워크 배너는 마케팅 필수 항목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탈한 잠재 고객에게 재방문을 유도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고객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pc와 모바일 각각 다양한 프레임으로 노출되며, 월간 리포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네이버검색광고와 브랜드검색광고, 다음검색광고 역시 월간리포트는 물론, 광고비용 대비 최적화 효율로 개선해 드립니다.


또한 자사의 키워드광고&배너광고 광고주는 매 월 언론홍보마케팅을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 1급 자격증을 보유한 마케터들로 구성되어 있는 애드블룸에서 효율적인 종합컨설팅을 받아보세요.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