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체험단 가이드라인 우리 제품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초석입니다

2025.04.04 18:06

아이로즈공식

댓글 0

업체명

아이로즈 (i-rose)

담당자명

김완진

연락처카카오톡

xpgirl

이메일

dkddkdeostm1@hanmail.net

네이트온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가 궁금하다면

체험단 가이드라인 우리 제품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초석입니다


서비스 설명

───전문가의 다른 재능───




1. 블로그마케팅 E-book


https://kmong.com/gig/85687


: 국내 마케팅 플랫폼 1위 아이보스 강사 김완진이 직접 제작한 E-book




2. 브랜드블로그 월관리


https://kmong.com/gig/120068


: 귀사 블로그를 육성과 동시에 최적화 관리해 드립니다.




3. 블로그포스팅 후기성/기자단


https://kmong.com/gig/67791


: 상위 1% 블로그에 컨텐츠를 게시해 드립니다.




───크몽에 최초공개!───






안녕하세요. 아이로즈 김완진 대표 입니다.




블로그 or 인스타 마케팅에서 빠질 수 없는


체험단 모집은 전문가의 견해가 담겨진 가이드라인이 함께 한다면


비용대비 성과는 상승하고 한 명이라도 놓치지 않는


효율적인 마케팅 집행이 가능해 집니다.




※ 해당 상품은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시는 대표님들께서


블로거&인플루언서 들에게 상품과 함께 배포하는


가이드라인을 짜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중/소상공인 대표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크몽 최저가에 리뉴얼 했습니다.


기간: 21.06.07~ (선착순마감)




──────────────




[대표 연혁]


- 부산마케팅대행사아이로즈(i-rose) 대표 김완진


- 국내 마케팅 플랫폼 1위 아이보스 강사 활동중


- 각종 재능마켓 플랫폼 원고작가 1위 (개인부문)


- 현재까지 협업한 업체 1,100여곳 이상


- 대웅제약, SK텔레콤 자회사, 웅진코웨이 등 각종 대기업/공기업 교육이력




──────────────




["체험단 가이드라인" 왜 필요한가요?]




1~2명의 블로거를 딱 1회성으로만 핸들링 한다면


담당자와 1:1로 소통하는 것이 낫습니다.




하지만 주기적인 체험단마케팅을 진행하시거나


다수의 인원을 관리해야 하는 경우


잘 짜여진 가이드라인은 필수입니다.




──────────────




["체험단 가이드라인" 정확히 무엇인가요?]




예를들어 마사지건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경우


블로거에게 상품을 협찬해 해주는 동시에


광고주가 어떤 내용을 원하는지


명확히 기준을 세워줄 가이드라인이 필요합니다.




가이드가 잘 짜여진 체험단이어야만


블로거도 퀄리티를 신경써줄 확률이 올라가며


광고효율을 상승시킵니다.




──────────────




[어떤 상황에서 "체험단 가이드라인"을 주문하면 좋나요?]




1. 광고대행사 담당자에게 전달할 별도의 가이드가 필요할 때


2. 자사 광고를 핸들링할 내부직원에게 전달할 원고의 가이드라인


3. 수십~수백 건의 블로그배포의 효과를 1건도 놓치기 싫은 경우


4.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해와서 제대로된 기준이 필요할 때


5. 블로거를 직접 모집하지만 매번 소통하기 어려울 때




──────────────




[대충 하는 체험단모집은 이제 그만!]




어차피 저렴한 체험단 모집비용이니


1~2개만 살리면 나머지는 다버려도 된다는 태도는 이제 그만!




앞으로 진행될 광고의 1건이라도 광고효율을 더더욱 높이는 것.


귀사 매출이 우상향 하는 것은 작은 변화부터 시작됩니다.




──────────────




[기대 효과]


1. 어떤 원고가 질좋은/질나쁜 원고인지 분별력이 생깁니다.


2. 기존 체험단들의 퀄리티가 전체적으로 상승합니다


3. 정보수집이 어려울 때 대신 정보를 취합해 드립니다


4. 우리 브랜드의 숨은 강점을 대신 발견해 드립니다.




──────────────




[체험단 이미 진행중인데, 효율이 낮다면 도움이 될까요?]




체험단 성과가 미미할 경우, 그 이유는 가이드라인에 있을지 모릅니다.


체험단 모집업체의 담당자도 비공식적인 로직은 다 알지 못합니다.


광고성과를 내기 위한 소구점 찾기, 메세지의 기호화를 거친다면


앞으로 브랜드인지도는 더더욱 상승하게 됩니다.


전문가의 손을 거쳐 변화된 성과를 체감해 보세요!




──────────────




아이로즈 대표 김완진은


마케팅 원고에 일가견이 있습니다.




프리랜서 활동시절과 대행사를 운영한 경험을 포함하여


5~7년간 수만여 건의 원고를 일일이 (작성/검수) 해오고 있습니다.




어떤 기준을 잡아줘야만 잠재고객들이 제품을 쉽게 이해하는 지,


어떤 가이드가 포함되야만 인플루언서가 더 성의껏 진행해 주는지


전문가라는 타이틀을 걸고 모두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




[금액 설명]




1. STANDARD (참고용 원고 1건)


: 아이로즈에서 제작한 블로그체험단 가이드라인 양식 1부 송부드립니다.


추가로 체험단 관련 질의응답을 1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건 당 3만원




2. DELUXE (참고용 원고 1건)


: 브랜딩, 정보수집, 마케팅기법, 피드백 (글자수 2,000자 전후)


*1건 당 4만원




3. DELUXE (체험단모집 가이드라인 제작 1건)


1. 키워드 선별까지


2. 주의사항 안내


3. 강조사항 기재


4. 컨셉 지정


*1건 당 15만원






──────────────




대박을 터뜨릴 체험단 가이드라인의 기준을 잡아드립니다!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바이럴 서비스 홍보 이용권결제내역

사용가능한 이용권이 없습니다.

상단 노출결제내역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