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밀!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도서 증정 이벤트

2021.07.08 11:00

당첨대쓔

조회수 2,324

댓글 25

안녕하세요 보스님! 당첨대쓔입니다 :D

보스님도 이것! 하면 딱 떠오르는 브랜드가 있으신가요? 예를 들어 '신발' 하면 아디다스와 나이키가 생각나거나, '커피' 하면 스타벅스를 얘기하는 것 처럼요. 해당 업종을 다루는 다른 브랜드들도 많을텐데 왜 우리는 이 브랜드들을 가장 먼저 떠올리는걸까요? 바로 우리가 이 브랜드에 '공감'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책의 저자는 오늘날 기업들이 이 공감을 통해 소비자에게 인간적으로 느껴지면서 의미 있는 사회적 관계의 대상으로 인식되는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고 해요. 왜냐하면 브랜드와 유의미한 관계를 맺은 팬들이 기꺼이 브랜드를 지지해줄테니까요.

공감 브랜드 구축의 미래에 새로운 이정표가 되어줄 도서,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고 무료로 도서를 받아보세요 😉!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나이키부터 실리콘밸리 IT 기업까지

충성고객들을 이끌고 다니는 세계 최고 글로벌 브랜딩의 비밀은?


나이키, 다이슨, 애플, 삼성전자, 스타벅스… 우리는 왜 이들에 열광할까? 그들의 제품이 타사에 비해 너무나 좋기 때문에? 아니다. 기술의 발달로 제품이 가진 기능의 차이는 점점 줄어들게 되었다. 그런데 왜 앱등이, 스타벅스 처돌이라 불리는 브랜드의 충성고객은 점점 늘어나는 것일까?

2021년 브랜드는 더 이상 상품이나 서비스가 아니게 되었다. 소비자는 시대가 요구하는 가치를 내재화하고 실천하는 훌륭한 인격체로서의 브랜드를 원한다. 모든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상속세를 법대로 납부하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브랜드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다. 따라서 오늘날의 기업은 소비자에게 인간적으로 느껴지면서도 의미 있는 사회적 관계의 대상으로 인식되는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야만 한다.


도서 자세히보기
마케터의 서재에서 살펴보기




□ 이벤트 명 :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밀!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도서 증정 이벤트


□ 참여 대상 : 아이보스의 모든 회원

□ 이벤트 상품 : '다시 브랜딩을 생각하다' 도서 (15명)

□ 이벤트 기간 : 2021년 7월 8일 (목) ~ 7월 22일 (목)

□ 참여 방법 :
1. 본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합니다.

* 조금 더 편하게 SNS에 공유하시려면 아래 SNS 공유 버튼을 이용하세요!
*  다른 SNS 공유도 환영입니다! (다만, 밴드는 제가 확인할 수가 없어서 예외입니다ㅠ-ㅠ)

2. 공유한 주소와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 완료입니다.
예) http://www.facebook.com/공유한_글은_꼭_전체공개_해주세요!

□ 당첨자 발표 : 2021년 7월 23일 (금)

- 정회원 인증을 해주신 보스님께는 문자로 이벤트 당첨안내를 드립니다. 정회원으로 인증하시고 빠르게 당첨 소식을 받아보세요 (정회원 인증 바로가기)
- 이벤트에 참여할 시 정회원으로 인증하신 휴대전화 번호를 이벤트 당첨안내, 상품배송, 문의응대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