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악성고객 제재방법 문의

2016.10.20 09:08

후다닥

조회수 3,004

댓글 1

오픈마켓 판매자 입니다.

 

문제없는 제품을 문제 있다고 교환을 2번 받고 , 더 이상 안될것 같아

환불을 해 주었는데..

 

몰래 또 구매해서 모르는척  똑같은 문제를 삼아 또 교환 1회(상담원이 몰랐음)

 

를 하고, 또 다른 문제를 삼길래 과거이력을 문제 삼았더니 .. 그냥 쓴다고

하더니 . 또다를 엉뚱한 문제를 삼길래 한마디 했더니 문의글. 및

 

상품평으로 피해를 주는데 법적으로 재제할수 있는 방법 있는지요 ?

 

아님 또 달래서 원하는대로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법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