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광고 환불 문제

2016.09.23 12:38

궁금한게많소

조회수 2,863

댓글 5

7월 중순경 N사 자동완성과 페이스북광고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자동완성은 빠른시일 안에 가능 하다고 했고, 페이스북은 랜딩페이지, 켄텐츠 등을

준비해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자동완성은 시간이 흘러도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계속 언제 가능하냐고 하면 조금만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해서 오늘날 까지 왔습니다.

현재 9월 23일인데 이번달 초까지도 아무런 변화가 없어서 결국 환불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페이스북은 진행을 해보니 좋은결과가 없는상태 였죠.

그래서 결국 모든 광고에 대해 환불을 하기로했죠. 그 날짜가 9월 20일 이었습니다.

근데 담당자가 연락이 안됩니다. 9월22일 회사로 전화해보니 저의 담당자가 대표자이고 총괄자인데 전화 받은 직원이 회사에는 안계시니 전달을 해준다고 했습니다. 근데 오늘도 전화해 보니

회사에 없고 제가 연락 기다린다는건 전달을 했다고 하더군요. 근데 저에게는 연락이 없었습니다. 전화 받은분은 직원이기 때문에 권한이 없어서 환불건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럼 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회사로 연락하면 내용을 전달했다고 하고 담당자는 연락도 안되고 아무것도 할수 없이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연락처는 착신정지가 되어있고

카카오톡 계정은 삭제 되었습니다.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법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