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알림함모두 읽음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쪽지함

구독

모두 읽음

어떡하다가 이커머스 기업들이 치킨게임을 하게 되었을까요?

2019.04.02 10:28

신용성

좋아요 6

조회수 1,947

댓글 6

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브라보소피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6
소셜로그인
AD 

교육매니저

07.12306
3[2] 

전옥철

07.12246
2[1] 

전옥철

07.11347
7치킨집이 망하는 결정적인 이유[3] 

헬로베어

05.081,680
5040대 부도 50대 파산 그리고 재기[28] 

전옥철

05.072,933
[5] 

신용성

04.24951
4[4] 

전옥철

04.191,236
1[7] 

전옥철

04.18822
2[9] 

전옥철

04.172,417
7정통 마케팅이 야매마케팅을 이겼네요[3] 

전옥철

04.171,746
2[5] 

전옥철

04.14994
8통계분석에 대해[6] 

전옥철

04.091,414
[1] 

고양이백마리

04.03952
6어떡하다가 이커머스 기업들이 치킨게임을 하게 되었을까요?[6] 

신용성

04.021,948
9광고수익률로 보는 경영 수익률[4] 

신용성

03.091,506
4[2] 

전옥철

02.191,274
24회사의 발전과 기존 직원 보상에 대한 딜레마[9] 

신용성

01.202,803
4[8] 

전옥철

01.081,608
61인기업 단톡방 개설을 자축합니다[19] 

전옥철

01.022,116
5[6] 

전옥철

12.291,551
6망한다는것이 무슨 의미인가요?[7] 

전옥철

12.271,845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