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어떡하다가 이커머스 기업들이 치킨게임을 하게 되었을까요?

2019.04.02 10:28

신용성

좋아요 6

조회수 1,250

댓글 5

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브라보소피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소셜로그인
AD 

아이보스

04.24512
[2] 

신용성

04.24132
3[3] 

전옥철

04.19311
[4] 

전옥철

04.18171
1[9] 

전옥철

04.171,552
7정통 마케팅이 야매마케팅을 이겼네요[2] 

전옥철

04.17672
2[5] 

전옥철

04.14304
7통계분석에 대해[5] 

전옥철

04.09692
[1] 

고양이백마리

04.03420
 

오리백조

04.02443
6어떡하다가 이커머스 기업들이 치킨게임을 하게 되었을까요?[5] 

신용성

04.021,251
8광고수익률로 보는 경영 수익률[4] 

신용성

03.09925
4[2] 

전옥철

02.19739
23회사의 발전과 기존 직원 보상에 대한 딜레마[9] 

신용성

01.202,257
4[8] 

전옥철

01.081,172
61인기업 단톡방 개설을 자축합니다[19] 

전옥철

01.021,661
5[6] 

전옥철

12.291,106
6망한다는것이 무슨 의미인가요?[7] 

전옥철

12.271,395
[1] 

엔존

12.26684
[2] 

SNS정석

12.26917
281인기업(영세상공인) 성공의 핵심요소는 뭘까요??[56] 

전옥철

12.242,641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