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KPR,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부문 대상 수상... CU의 일상에서 CU 루틴 만들기 캠페인

2022.12.02 10:3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26

댓글 0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광고분야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올해에는 14개 부문에서 2천8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PR기업이 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KPR은 일상의 루틴이 모여 문화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컬처 바이 유(CULTURE BY YOU)’ 콘셉트로 진행한 일련의 CU 디지털 캠페인으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